로그인 바로가기

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

본문내용

본문

자주하는 질문
+ Home > 입학신청 > 자주하는 질문
  • * 자주하시는 질문에 대해서 모아두었습니다.
  • * 질문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.

Total 4, 1/1 Pages

자주하는 질문
질문글 수강 가능한 교육과정은?
열기
닫기
답변글

회계관련, CAD 및 기계설계관련, OA자격증등 여러 과정과 파트별로 분류해 강의의 정보를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강의정보 확인 중 궁금한 점이나 강의 정보 이외에 문의하실 부분이 있을 땐 온라인상담을 통해 입력해 주시면 전화상담을 통해 문의하신 부분에 대한 정확한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.

질문글 수강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열기
닫기
답변글

수강신청을 하실 때에는 본원에 방문하셔서 상담원과 상담 후 결제까지 하시는 방법도 있고 온라인으로 상담신청을 통하여 메일이나 전화로 답변을 받으시고 수강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.

질문글 재직자 국비 지원은 얼마정도 환급 받을 수 있나요??
열기
닫기
답변글

수료(출석률80%)후 수강료의 80%환급이 가능합니다.


근로자카드를 소지하고 계시면 수강료의 20%를 부담하시고 수강이 가능합니다.

질문글 재직자 훈련과정 신청 방법은?
열기
닫기
답변글

1. 근로자 향상 과정
- 고용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사업장에 근무하는 근로자가 본인이 직접 수강료를 본원에 납부하고 소정의 출석
  일수를 만족 하게 되면 본인의 통장으로 교육비의 최대 80%까지 환급 됩니다.
- 교육신청서류 : 교육신청서 1부, 신분증, 결제카드(본인명의), 환급계좌

2. 근로자카드(구 재직자계좌제)


- 근로자카드 소지자로서 본인 부담 없슴
- 교육신청서류 : 교육신청서 1부, 근로자카드, 신분증

[이전][1][다음]

목록보기